본문 바로가기

Date

[100830] 부천 신명동칼국수


부산 다녀온지 이틀 만에 다시 또 보는 쑴이~ ^^
전날 나이트 근무로 늦게까지 주무시다가 저녁을 함께 하기 위해서 나오셨다 ㅋ

오늘은 부천집이랑 가까운데 있는 "신명동칼국수"를 방문했다
이집은 예전에 쑴이에게 만두 맛을 보여주기도 했고
우리 가족들도 즐겨찾는 집이다
아주머니들이 운영하시는 분식집? 칼국수집? 이다 ㅋㅋ

메뉴와 가격표이다
메뉴는 일반 분식점 메뉴도 있고... 가격은 저렴하지만...
결코! 맛은 저렴하지 않다~ ㅎㅎ

새침하신 쑴이~ 아직 잠이 덜 깬건가? ㅋㅋ

반찬거리와 냄비의 뜨거운 물에 들어 갈 재료?들이 나오고
물은 팔팔 끓어가고~ ㅎㅎ

신선한 야채들과 샤브샤브용 소고기~

마지막에 끓여 먹을 국수와 당면... 떡까지~

재료들이 익어가기를 기다리면서
멀먼저 먹을까 고민을 하시남요? ㅎㅎ

팔팔 끓는 물에 각종 재료들을 투하~~~

금방 익는 소고기는 쉬~쉬~ 저어주면서
말랑말랑 익은 야채와 먹어주면 ok~

쌈으로 만들어서 쑴이 먹으라고 주기도 하고~ ^^ㅋ

어느 정도 먹다보면 밑에서 푹~~~ 익은 만두들이 올라온다 ㅋㅋ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저녁식사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