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0911] 홍대 피칸테 - 홍대 찰리브라운


일주일만에 본다고 징징대는 쑴이를 위해서 ㅋㅋ
밤새 열심히 일한 쑴이를 데리고 오던 중에

차가 서버렸다 ㅡㅡ;;

이 다황스러운 상황에 쑴이와 나도 당황해서 머묻머묻 거리다가
일단 쑴이는 보내고... 차를 임시로 수리해서 왔다
(뭐 자세한 얘기는 필요 없으니 그냥 패스~)


좀 시간이 지나서 오늘의 데이트는 홍대로~~~ ^^
쿠폰사이트에서 구매한 "홍대 피칸테" 라는 곳으로 이동했다




SBS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에 나와서
이탈리아 화덕피자로 유명해졌다 하는데...
오늘은 쿠폰에 해당하는 파스타를 먹기로 하고서~~~

얼굴에 "나 배고파아~~~" 라고 써놓고
뭐라도 나오라고 멍? 때리는 쑴이 ㅋㅋ

일단 이탈리아 식당?에 가면 빠지지 않는
밍숭밍숭한 빵을 우걱우걱 뜯어 먹는다

식당 분위기가 꽤나 좋고...
하이트에서 나온 새로운 맥주를 행사하고 있어서 아마도 공짜로 얻어먹음 ㅎㅎ
맛은 아사히 맥주를 벤치마킹한 맥주인 듯 하다
드라이맥주로... 뒷 맛이 깔끔한?

식당 분위기와 밍숭밍숭 빵과 드라이한 맥주를 즐기다보니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파스타 2개가 우리 테이블에 올라왔다

주방장이 파스타에도 꽤나 솜씨가 있던지
두개다 맛이 있었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인듯한...
감베리아라비아따

크림소스 파스타를 바게트빵 종류의 빵에 넣어 나오는?
빠네

맛나게 두 파스타를 번갈아 맛을 보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니...
어느새 입가심을 하고 계시는 쑴이 ㅋㅋ

어차피 간김에 피자의 맛을 볼껄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어쨌든 홍대에 맛나고 분위기는 괜찮은 듯!


맛있는걸 먹었으니 쑴이 보내기 전에
커피 한잔 하기 위해 "홍대 찰리브라운" 이라는 카페에 들렸다



들어서는데 카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유아틱? ㅋㅋ
제목은 모르겠지만... 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로 꾸며논 분위기...

심지어 화장실도... ㅋㅋ
(물론 실내도 그렇다 ^^)

테이블에는 대형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고...
밝은 분위기라서 앉아 있기 편했다 ^^
(이상한 조명에 어두운 장소는 너무 눈이 아프다 ㅠ)

우리가 주문한 아포가토랑 스노우빙수가 나왔다
촌티나는 쭌이는 아포가토를 처음 먹어보는데...

아포가토 [Affogato] : 아이스크림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Espresso)를 얹어 내는 디저트

완전 쓴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꽤 맛있었다 ㅎㅎ

뭘보고 놀랬나 쭌이는? ㅋㅋ

쑴이는 그저 웃지요 ㅋㅋ
(사진에서 심도 깊은 렌즈를 사용한 DSLR과 아이폰과의 차이가 느껴지는 구만 ㅎㅎ)

마지막으로 쭌이의 화려한 얼굴 표정 개인기? ㅋㅋ